엑스키퍼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 업데이트 등 중요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세요!
제목 [긴급공지] 서버 디스크 장애로 인한 엑스키퍼 작동 오류 안내
등록일 2022-02-15
내용 안녕하세요.
함께하는 일상 행복한 약속 엑스키퍼 고객센터입니다.

먼저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다음주 엑스키퍼 고객 대상 이벤트 시행에 앞서
이벤트 시행을 위한 일부 내용 변경 및 적용을 위해
작업하던 중 오류로 인하여
금일(22.02.15) 10:10 ~ 11:40분 까지
엑스키퍼 서버 디스크 장애가 발생하여 긴급 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.

이에, 해당 시간 동안 일부 고객님의 엑스키퍼 작동 및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 및 불가한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. 해당 장애로 인하여 고객님께서 겪으셨을 불편함에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.

금일 11:40분 기준으로 서버 복구 완료되었으며, 현재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시며,
차주부터 이벤트 시행도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

해당 오류에 대하여 인지 후에 최대한 빠르게 조치를 취하였으나,
원활하게 서비스 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또한, 이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.

이용에 불편함 드려 다시 한 번, 진심으로 죄송하며 추가 문의사항 및 문제를 겪으신다면
언제든 '홈페이지' 또는 '부모용 관리도구앱' 내 고객센터 '1:1 문의하기' 를 통하여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다시 한 번,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
- 공식 홈페이지 : 사이트 내 고객센터 > 1:1 문의(1:1문의 바로가기)

- 부모관리도구앱 : 관리도구앱 로그인 > 고객지원 > 1:1 문의하기
- 이메일 : xkeeper@jiran.com
※ 더불어 보안 및 무력화 예방을 위하여 부모용 엑스키퍼 관리도구 앱 및 자녀용 엑스키퍼 모바일앱/PC프로그램을 항상 최신버전 상태로 업데이트 및 유지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목록으로